결혼한 여자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제수씨" 라고 불러야 하는 이유
결혼을 한 여자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제수씨" 라고 불러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제수씨" 라고 이름 부르면 마치 누군가의 이름을 부르는거 같은데 그냥 결혼한 여자의 이름을 부르면 안됩니까?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결혼을 한 여자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제수씨" 라고 불러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제수씨" 라고 이름 부르면 마치 누군가의 이름을 부르는거 같은데 그냥 결혼한 여자의 이름을 부르면 안됩니까?
가족 사이에 예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제수씨라고 부르면 좀 더 공손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다만 상황에 따라 다를 수도 있으니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지도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